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명보험에 관한 훌륭한 가이드

카테고리 없음

by 라헬선포 2020. 6. 4. 10:19

본문


생명보험에 관한 훌륭한 가이드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고, 그들의 보살핌이 가장 중요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합격한다면, 여러분은 오직 그들을 위해 최선의 것을 원할 것이고, 생명보험을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그들이 가능한 한 안정된 삶을 살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다음의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생명보험의 보장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필요한 생명보험의 보장 금액을 계산하여 상황에 맞는 금액을 구입하십시오.


필요 이상의 정책을 구입하면 결국 수익률을 보지 못하고 비싼 보험료를 내는 꼴이 된다.


정책을 구입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커버리지가 필요한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쿠버 다이빙이나 스카이다이빙과 같은 고위험 취미나 스포츠에 참여하면, 당신의 제공자에게 당신의 보험료를 올릴 이유를 줄 수 있다.


또한, 레이서나 헬리콥터 조종사와 같은 특정 직업들은 보험 제공자에 의해 매우 높은 위험으로 간주될 수 있다.


따라서 보험료는 더 높아질 것이다.




위험하거나 위험한 취미와 직업은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큰 손해를 입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스쿠버 다이빙, 번지점프, 스카이다이빙을 여러분의 비율이 과도하다고 본다면 포기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요금은 세계의 위험한 지역으로의 여행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보험회사에 대해 조사할 때, 당신이 크고 명성이 있는 회사를 선택하도록 하라.


평판이 좋지 않은 회사를 통한 저렴한 정책은 만약 그들이 무슨 일이 일어날 때 당신의 정책을 지불할 수 없다면 많은 보안을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생명보험 견적을 구할 때, 개인 정보를 너무 많이 제공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정보를 얻기 위해 생명보험을 가장한 신원 도용 링이 많이 있다.


우편번호만으로 많은 견적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보통 회사보다 40% 정도 낮은 보험금을 제시하는 듯한 보험사를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는 대개 아직 당신의 의료 이력에서 계산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여 여러 보험사의 견적을 비교하고 의료 기록에 따라 견적을 조정할 웹 사이트를 선택하십시오.




저렴한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간단한 방법은 가능한 한 건강하도록 하는 것이다.


보통, 보험사들은 더 건강한 사람들에게 더 나은 거래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더 긴 기대수명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생명보험에 대한 수수료나 추가요금을 지불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라.


당신의 브로커와 보험 대리인은 이것을 통해 지불되며, 그 비용 또한 당신의 보험료에 있다.


"무부하"인 정책은 돈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대개는 구하기 어렵고 대부분의 기업이 직접 당신에게 팔지 않을 것이다.




생명보험을 찾을 때는 반드시 여러 가지 견적을 내도록 하라.


대부분의 개별 회사들은 기능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다양한 것을 보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흡연자들은 가격과 서비스가 매우 다양하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습관에 빠져들면 여러 다른 보험 회사들로부터 견적을 받는 것이 좋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최선의 경로를 결정하라.


개인적으로나 일을 통해서 생명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수수료 전용 금융설계사에게 문의하거나 보험대리점으로부터 구매하거나 수수료 전용 금융설계사에게 보험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지금쯤은 적절한 생명보험을 가입함으로써 가족을 보호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아야 한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당신이 그들에게 최선인 일을 했다는 것을 알고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